[Twitter] Zinger : “Hehe jelekㅋㅋㅋTroublezingerㅋㅋㅋㅋㅋㅋ”

predebut (153)

130313 Zinger Twitter :

시타친구들이 내애기때사진만없다구하길래 공개 !*.* 흐흐 몬~생겼다 ㅋㅋㅋㅋㅋ개구징거ㅋㅋㅋㅋㅋㅋ pic.twitter.com/HlHWuZqc1n

Karena teman SECRETTIME mengatakan tidak ada foto bayi saya, nah ini!*.* 흐흐 jelek ㅋㅋ Troublezingerㅋㅋ

Source : Zinger Twitter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