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time4fun] Zinger & Jieun lagi ngumpulin tenaga buat album berikutnya

120513 Zinger Twitter :

다음앨범을위해 기모으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

Lagi ngumpulin tenaga buat album berikutnya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ENGtrans. cr; hyejin @ secret updates ; take out with full credits

Source ; Zinger’s Twitter

